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면 광고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 센 신청 전 글에 미리 삽입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애드센스가 승인 나면 삽입되었던 코드들이 활성화되면서 자동으로 광고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싫어하는 글 수정을 할 필요 없이 번거롭지 않게 미리미리 광고를 삽입해 줍시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간단하게 삽입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 문맥과 일치하는 광고를 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일치하는 광고라고 도 하며 지금은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 -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멀티플렉스 광고 선택 가능합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란?
사용자의 사이트 탐색 여정의 끝에 효과적인 광고라는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즉 어떤 것을 궁금해하는 사용자가 그것에 대한 것을 검색하고 정보를 얻은 후에 나타나는 광고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궁금하여 비행기를 검색하여 웹문서를 보고 나서 글의 하단 쪽에 비행기와 관련된 글이나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멀티플렉스 광고의 장점은 글과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관심이나 클릭률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광고의 위치는 수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나 하단에 노출됐을 때 가장 성과가 좋기 때문에 보통은 글의 가장 하단에 많이 놓는 편입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유형
멀티플렉스 광고 유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멀티플렉스 광고는 수평형과 수직형 광고가 있습니다. 수평형은 본문 내에 위치, 수직형은 글의 사이드 부분인 목록란에 위치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는 본인의 입맛과 전략을 짜셔서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되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코드 붙여 넣기
일치하는광고(멀티플렉스 광고)는 다른 광고들과는 조금 특이하게 코드를 넣어주게 됩니다. 모든 글의 최하단 고정 자리에 넣어주게 되는 광고 이므로 스킨 편집창에 코드를 아예 넣어버리는 것입니다.
코드 붙여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에서 스킨 편집-html 편집까지 와주어 html창을 열어 줍니다.
2번째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면 광고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 센 신청 전 글에 미리 삽입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애드센스가 승인 나면 삽입되었던 코드들이 활성화되면서 자동으로 광고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싫어하는 글 수정을 할 필요 없이 번거롭지 않게 미리미리 광고를 삽입해 줍시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간단하게 삽입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 문맥과 일치하는 광고를 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일치하는 광고라고 도 하며 지금은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 -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멀티플렉스 광고 선택 가능합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란?
사용자의 사이트 탐색 여정의 끝에 효과적인 광고라는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즉 어떤 것을 궁금해하는 사용자가 그것에 대한 것을 검색하고 정보를 얻은 후에 나타나는 광고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궁금하여 비행기를 검색하여 웹문서를 보고 나서 글의 하단 쪽에 비행기와 관련된 글이나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멀티플렉스 광고의 장점은 글과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관심이나 클릭률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광고의 위치는 수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나 하단에 노출됐을 때 가장 성과가 좋기 때문에 보통은 글의 가장 하단에 많이 놓는 편입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유형
멀티플렉스 광고 유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멀티플렉스 광고는 수평형과 수직형 광고가 있습니다. 수평형은 본문 내에 위치, 수직형은 글의 사이드 부분인 목록란에 위치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는 본인의 입맛과 전략을 짜셔서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되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코드 붙여 넣기
일치하는광고(멀티플렉스 광고)는 다른 광고들과는 조금 특이하게 코드를 넣어주게 됩니다. 모든 글의 최하단 고정 자리에 넣어주게 되는 광고 이므로 스킨 편집창에 코드를 아예 넣어버리는 것입니다.
코드 붙여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에서 스킨 편집-html 편집까지 와주어 html창을 열어 줍니다.
2번째 찾기
이후 Ctrl+F 키를 눌러 html 편집창 찾아주어야 합니다. 는 2개가 있는데 두 번째가 있는 위치를 찾아 주면 됩니다.
제 스킨 같은 경우 2번째 가 435번에 있습니다. 그리고 451번이 된 </div>가 그 바로 아래 있었습니다. 코드는 이 둘 사이에 넣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에 엔터를 쳐서 공간을 만들어주고 복사해 왔던 코드를 삽입해 줍니다.
광고 완성
포스팅의 하단에 광고 자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방금 삽입된 멀티플렉스 광고의 영역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멀티플렉스 광고는 쉽게 광고 다는 방법보다는 조금 복잡하게 광고 삽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예 스킨 안에 광고를 삽입해 놨기 때문에 앞으로 진행되는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반응형
찾기
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면 광고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 센 신청 전 글에 미리 삽입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애드센스가 승인 나면 삽입되었던 코드들이 활성화되면서 자동으로 광고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싫어하는 글 수정을 할 필요 없이 번거롭지 않게 미리미리 광고를 삽입해 줍시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간단하게 삽입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 문맥과 일치하는 광고를 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일치하는 광고라고 도 하며 지금은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 -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멀티플렉스 광고 선택 가능합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란?
사용자의 사이트 탐색 여정의 끝에 효과적인 광고라는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즉 어떤 것을 궁금해하는 사용자가 그것에 대한 것을 검색하고 정보를 얻은 후에 나타나는 광고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궁금하여 비행기를 검색하여 웹문서를 보고 나서 글의 하단 쪽에 비행기와 관련된 글이나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멀티플렉스 광고의 장점은 글과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관심이나 클릭률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광고의 위치는 수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나 하단에 노출됐을 때 가장 성과가 좋기 때문에 보통은 글의 가장 하단에 많이 놓는 편입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유형
멀티플렉스 광고 유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멀티플렉스 광고는 수평형과 수직형 광고가 있습니다. 수평형은 본문 내에 위치, 수직형은 글의 사이드 부분인 목록란에 위치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는 본인의 입맛과 전략을 짜셔서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되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코드 붙여 넣기
일치하는광고(멀티플렉스 광고)는 다른 광고들과는 조금 특이하게 코드를 넣어주게 됩니다. 모든 글의 최하단 고정 자리에 넣어주게 되는 광고 이므로 스킨 편집창에 코드를 아예 넣어버리는 것입니다.
코드 붙여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에서 스킨 편집-html 편집까지 와주어 html창을 열어 줍니다.
2번째 찾기
이후 Ctrl+F 키를 눌러 html 편집창 찾아주어야 합니다. 는 2개가 있는데 두 번째가 있는 위치를 찾아 주면 됩니다.
제 스킨 같은 경우 2번째 가 435번에 있습니다. 그리고 451번이 된 </div>가 그 바로 아래 있었습니다. 코드는 이 둘 사이에 넣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에 엔터를 쳐서 공간을 만들어주고 복사해 왔던 코드를 삽입해 줍니다.
광고 완성
포스팅의 하단에 광고 자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방금 삽입된 멀티플렉스 광고의 영역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멀티플렉스 광고는 쉽게 광고 다는 방법보다는 조금 복잡하게 광고 삽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예 스킨 안에 광고를 삽입해 놨기 때문에 앞으로 진행되는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이후 Ctrl+F 키를 눌러 html 편집창
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면 광고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 센 신청 전 글에 미리 삽입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애드센스가 승인 나면 삽입되었던 코드들이 활성화되면서 자동으로 광고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싫어하는 글 수정을 할 필요 없이 번거롭지 않게 미리미리 광고를 삽입해 줍시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간단하게 삽입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 문맥과 일치하는 광고를 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일치하는 광고라고 도 하며 지금은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 -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멀티플렉스 광고 선택 가능합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란?
사용자의 사이트 탐색 여정의 끝에 효과적인 광고라는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즉 어떤 것을 궁금해하는 사용자가 그것에 대한 것을 검색하고 정보를 얻은 후에 나타나는 광고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궁금하여 비행기를 검색하여 웹문서를 보고 나서 글의 하단 쪽에 비행기와 관련된 글이나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멀티플렉스 광고의 장점은 글과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관심이나 클릭률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광고의 위치는 수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나 하단에 노출됐을 때 가장 성과가 좋기 때문에 보통은 글의 가장 하단에 많이 놓는 편입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유형
멀티플렉스 광고 유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멀티플렉스 광고는 수평형과 수직형 광고가 있습니다. 수평형은 본문 내에 위치, 수직형은 글의 사이드 부분인 목록란에 위치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는 본인의 입맛과 전략을 짜셔서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되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코드 붙여 넣기
일치하는광고(멀티플렉스 광고)는 다른 광고들과는 조금 특이하게 코드를 넣어주게 됩니다. 모든 글의 최하단 고정 자리에 넣어주게 되는 광고 이므로 스킨 편집창에 코드를 아예 넣어버리는 것입니다.
코드 붙여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에서 스킨 편집-html 편집까지 와주어 html창을 열어 줍니다.
2번째 찾기
이후 Ctrl+F 키를 눌러 html 편집창 찾아주어야 합니다. 는 2개가 있는데 두 번째가 있는 위치를 찾아 주면 됩니다.
제 스킨 같은 경우 2번째 가 435번에 있습니다. 그리고 451번이 된 </div>가 그 바로 아래 있었습니다. 코드는 이 둘 사이에 넣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에 엔터를 쳐서 공간을 만들어주고 복사해 왔던 코드를 삽입해 줍니다.
광고 완성
포스팅의 하단에 광고 자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방금 삽입된 멀티플렉스 광고의 영역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멀티플렉스 광고는 쉽게 광고 다는 방법보다는 조금 복잡하게 광고 삽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예 스킨 안에 광고를 삽입해 놨기 때문에 앞으로 진행되는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면 광고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 센 신청 전 글에 미리 삽입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애드센스가 승인 나면 삽입되었던 코드들이 활성화되면서 자동으로 광고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싫어하는 글 수정을 할 필요 없이 번거롭지 않게 미리미리 광고를 삽입해 줍시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간단하게 삽입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 문맥과 일치하는 광고를 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일치하는 광고라고 도 하며 지금은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 -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멀티플렉스 광고 선택 가능합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란?
사용자의 사이트 탐색 여정의 끝에 효과적인 광고라는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즉 어떤 것을 궁금해하는 사용자가 그것에 대한 것을 검색하고 정보를 얻은 후에 나타나는 광고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궁금하여 비행기를 검색하여 웹문서를 보고 나서 글의 하단 쪽에 비행기와 관련된 글이나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멀티플렉스 광고의 장점은 글과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관심이나 클릭률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광고의 위치는 수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나 하단에 노출됐을 때 가장 성과가 좋기 때문에 보통은 글의 가장 하단에 많이 놓는 편입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유형
멀티플렉스 광고 유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멀티플렉스 광고는 수평형과 수직형 광고가 있습니다. 수평형은 본문 내에 위치, 수직형은 글의 사이드 부분인 목록란에 위치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는 본인의 입맛과 전략을 짜셔서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되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코드 붙여 넣기
일치하는광고(멀티플렉스 광고)는 다른 광고들과는 조금 특이하게 코드를 넣어주게 됩니다. 모든 글의 최하단 고정 자리에 넣어주게 되는 광고 이므로 스킨 편집창에 코드를 아예 넣어버리는 것입니다.
코드 붙여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에서 스킨 편집-html 편집까지 와주어 html창을 열어 줍니다.
2번째 찾기
이후 Ctrl+F 키를 눌러 html 편집창 찾아주어야 합니다. 는 2개가 있는데 두 번째가 있는 위치를 찾아 주면 됩니다.
제 스킨 같은 경우 2번째 가 435번에 있습니다. 그리고 451번이 된 </div>가 그 바로 아래 있었습니다. 코드는 이 둘 사이에 넣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에 엔터를 쳐서 공간을 만들어주고 복사해 왔던 코드를 삽입해 줍니다.
광고 완성
포스팅의 하단에 광고 자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방금 삽입된 멀티플렉스 광고의 영역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멀티플렉스 광고는 쉽게 광고 다는 방법보다는 조금 복잡하게 광고 삽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예 스킨 안에 광고를 삽입해 놨기 때문에 앞으로 진행되는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제 스킨 같은 경우 2번째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면 광고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 센 신청 전 글에 미리 삽입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애드센스가 승인 나면 삽입되었던 코드들이 활성화되면서 자동으로 광고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싫어하는 글 수정을 할 필요 없이 번거롭지 않게 미리미리 광고를 삽입해 줍시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간단하게 삽입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 문맥과 일치하는 광고를 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라고 도 하며 지금은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 -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멀티플렉스 광고 선택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사이트 탐색 여정의 끝에 효과적인 광고라는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즉 어떤 것을 궁금해하는 사용자가 그것에 대한 것을 검색하고 정보를 얻은 후에 나타나는 광고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궁금하여 비행기를 검색하여 웹문서를 보고 나서 글의 하단 쪽에 비행기와 관련된 글이나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멀티플렉스 광고의 장점은 글과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관심이나 클릭률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광고의 위치는 수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나 하단에 노출됐을 때 가장 성과가 좋기 때문에 보통은 글의 가장 하단에 많이 놓는 편입니다. 멀티플렉스 광고 유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멀티플렉스 광고는 수평형과 수직형 광고가 있습니다. 수평형은 본문 내에 위치, 수직형은 글의 사이드 부분인 목록란에 위치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는 본인의 입맛과 전략을 짜셔서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되겠습니다.
일치하는광고(멀티플렉스 광고)는 다른 광고들과는 조금 특이하게 코드를 넣어주게 됩니다. 모든 글의 최하단 고정 자리에 넣어주게 되는 광고 이므로 스킨 편집창에 코드를 아예 넣어버리는 것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에서 스킨 편집-html 편집까지 와주어 html창을 열어 줍니다. 이후 Ctrl+F 키를 눌러 html 편집창 찾아주어야 합니다. 는 2개가 있는데 두 번째가 있는 위치를 찾아 주면 됩니다.
제 스킨 같은 경우 2번째 가 435번에 있습니다. 그리고 451번이 된 </div>가 그 바로 아래 있었습니다. 코드는 이 둘 사이에 넣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에 엔터를 쳐서 공간을 만들어주고 복사해 왔던 코드를 삽입해 줍니다. 포스팅의 하단에 광고 자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방금 삽입된 멀티플렉스 광고의 영역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멀티플렉스 광고는 쉽게 광고 다는 방법보다는 조금 복잡하게 광고 삽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예 스킨 안에 광고를 삽입해 놨기 때문에 앞으로 진행되는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일치하는 광고 다는 방법(멀티플렉스 광고)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란?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유형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일치하는 광고(멀티플렉스 광고) 만들기 코드 붙여 넣기
코드 붙여 넣기
2번째 찾기
광고 완성
광고 완성
포스팅의 하단에 광고 자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저 부분이 방금 삽입된 멀티플렉스 광고의 영역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멀티플렉스 광고는 쉽게 광고 다는 방법보다는 조금 복잡하게 광고 삽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예 스킨 안에 광고를 삽입해 놨기 때문에 앞으로 진행되는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 애드센스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지 RPM 높이는 확실한 6가지 방법. 애드센스 수익 (0) | 2022.11.03 |
---|---|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동 광고 삽입하는 쉽고 간단한 방법 (0) | 2022.04.21 |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정리 (0) | 2022.04.21 |